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리 여행 중 꼭 가봐야 하는 해변 베스트 3

by 인프피 트래블러 2023. 8. 6.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발리 여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발리에는 ㄴ사원, 산, 숲 등도 있지만 무엇보다 바다가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데요. 오늘은 발리 여행 중 반드시 가봐야 하는 해변 베스트 3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평생 기억 될 석양이 있는 짱구 비치 caggu beach 

짱구 지역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발리 여행지입니다. 파도가 아주 많이 치는 바다이기 때문에 서핑 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해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파도가 세기 때문에 아주 초보 서퍼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바다이기도 합니다. 

 

만약 서핑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지 않더라도 짱구 비치는 발리 여행 중 꼭 방문해봐야 하는 해변입니다. 짱구 비치에서는 황홀한 석양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짱구 비치 해변가에는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줄이어 늘어서 있습니다. 해가 지기 전 오후 5시 정도에 방문하여 해변에서 산책을 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맥주를 마시며 보는 짱구 비치의 선셋은 평생 기억에 남을 정도로 아름다우므로 꼭 추천드립니다. 

2. 멋진 일출의 대명사 사누르 비치 sanur  beach

사누르 비치는 발리 섬에서 가장 나이대가 높은 여행객 또는 가족들이 많이 사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퇴한 노부부들이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곳으로 길에서 쉽게 서양 노부부를 마주칠 수 있습니다. 특히 5성급 리조트와 편안한 호텔들이 해변에 길게 늘어서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바다를 즐기기 좋습니다.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게 자전거 도로도 아주 잘 정돈되어 있고 유모차를 끌기 편하게 도보도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발리에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사실 도보로 걸어 다닐 수 있는 곳은 극히 드물기 때문에 사누르의 이런 해변 비치에 있는 인도는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사누르 비치는 발리 섬의 동쪽에 있기 때문에 이른 아침 일출을 보기 가장 좋은 해변입니다. 오전 6시쯤 해변에 나가면 해가 뜨는 것을 바라보며 러닝이나 요가를 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해가 뜨기 전부터 해변에 자리 잡고 앉아 해가 뜨기를 기다렸다 아름다운 일출을 보며 하루를 시작한다면 여행이 한결 행복해질 것입니다. 

3. 초보 서퍼들의 성지 꾸따비치 kuta beach

꾸따 비치는 굉장히 긴 해변인데 그 해변을 따라 쭉 서핑샵들이 수십개가 이어져 있습니다. 꾸따 해변은 파도가 하루종일 치는데 수심이 낮고 파도도 낮기 때문에 처음 서핑을 배우기 좋은 장소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꾸따 비치까지 서핑 트립을 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꾸따 비치의 서핑샵은 1:1 강의인데도 불구하고 한국의 서핑 강습에 비하면 가격이 거의 3분의 1 정도 수준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보드에서 넘어지더라도 바다 수심이 낮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고 다칠 염려도 거의 없어서 어린아이들도 서핑을 많이 배우는 곳입니다. 

 

발리 여행 중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꾸따 비치를 꼭 방문해봐야 합니다. 오전에는 서핑을 했다면 오후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들어가 석양을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꾸따 비치에서도 아주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맛집과 레스토랑들도 많이 있으니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발리 여행 중 꼭 방문해봐야 할 해변 베스트 3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해변에서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